반응형
신한라이프광고모델 AI 오로지
신한라이프광고를 보다 보면 모델이 누군지 궁금해지더라고요. 처음 보는 얼굴인데 매력적이게 생기다 보니 신한라이프광고모델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신한라이프광고모델은 다름 아닌 AI라고 합니다. TV CF모델이 가상 모델이라고 하니 새롭게 느껴지면서 사람이 하던 일을 점점 AI가 대신하고 있는 사회가 되고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목차
버추얼 모델 로지
- MZ세대란?
- 버추얼이란?
버추얼 모델 로지
신한라이프는 MZ세대가 가장 선호하는 얼굴형을 모아 22세의 젊고 발랄한 여성 모델을 탄생시켰다고 합니다. 22세의 버추얼 모델 로지는 작년부터 활동을 시작하며 인스타그램 팔로워 2만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 이름 : 오로지(OH ROZY) - 오직 단 한사람이라는 뜻
- 나이 : 22세
- 국내 최초 버추얼 인플루언서
- 오로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rozy.gram
- MZ세대란?
1980년초 ~2000년대 초 출생자를 MZ세대라고 합니다.
- 버추얼이란?
가상이라는 뜻을 갖고 있답니다. 버추얼 모델, 버추얼 인플루언서는 가상 모델, 가상 인플루언서라고 생각하면 된답니다.
반응형